괜찮아 아빠딸 6회

Published on by skyupi.over-blog.com

괜찮아 아빠딸 6회 다시보기

괜찮아 아빠딸 6회 다시보기



괜찮아 아빠딸 6회 동영상 다시보기 클릭!>>

괜찮아 아빠딸 6회 내용 줄거리 다시보기:

채령의 가족은 애령이 진구와의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알면서도 말리지 못한다. 사채 이자를 갚기 위해 애령이 애쓰는 가운데, 호령은 기환이 빌려준 돈을 받아내려고 아영부를 찾아간다. 필석의 결혼 승낙 소식에 진구는 쾌재를 부르며 룸사롱으로 달려가고, 닥터홍은 애령의 미래를 걱정한다. 돈 구하기에 애를 먹던 숙희는 만수가 얻어온 주식정보에 남은 돈을 모두 투자하기로 결심한다.

한편 결혼식을 앞둔 애령은 기환 앞에서 서럽게 울지만 기환은 그 뜻을 알지 못한다. 결국 기환 없이 결혼식은 시작되고, 뒤늦게 정신을 차린 기환은 결혼식에 가려 애를 쓰다가 마침 병원을 찾은 혁기의 품에서 오열하는데...

온라인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클릭!>>

드라마 다시보기 클릭!>>

괜찮아 아빠딸 시놉시스 다시보기:

기획의도:
1. 어느 날 갑자기 누구에게나 닥칠수 있는 불행에 관하여
우리 가족에게는 그런 일이 없을 거라 막연히 믿어왔을지 모르지만, 누구도 상담할 수 없는 일.가장의 추락, 가족의 몰락, 가정의 붕괴처럼 거창한 말을 쓸 필요도 없이 생활비, 교육비, 자식들 결혼자금.
부부의 노후 대책을 책임지던 아버지가 어느 날 쓰러져 한몸도 가눌수 없게 되고, 아버지는 남편은, 언제나 그랬듯 늘 무사히 돈을 벌어올 거라 믿는 가족들만 남는다면, 한 가정을 꾸려나가는 책임에 대해서 생각해 본적도 없는 철부지 막내 딸이 병든 아빠를 떠안게 된다면... 에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2. 부모와 자식에 관하여
가장인 남자들은 몇 다리 걸러 아는 같은 세대의 돌연사 소식이라도 들은 경우엔 내가 잘못되면 우리 식구들은 어떻게 하나... 생각해 보곤 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암에 걸리지 않겠지.뇌출혈이 일어날 리 없지. 중풍은 동네 노인들이나 걸리는 거지. 교통사고는 조심하면 안 나겠지. 그리고 당연히 우리 자식들은 잘 크고 잘 풀려서 좋은 배필만나 평생 유복하게 잘살겠지... 막연히 기대할 테고, 여자들은 남편 대신 내가 이제부터 늙어 죽을 때까지 돈을 벌어 자식을 대학까지 가르치고, 시집 장가 보내고, 남편 병원비까지 대야 한다면? 하는 상상조차 끔찍하고 두려워 안 할지도 모른다.

자식들은? 특히 요즘처럼 고기 잡는 법은 모른채 평생 부모가 잡아준 고기만 받아먹고 사는 캥거루 족에 정신적 미성년이 많은 시대에는 우리 아빠가 어느날 갑자기 무용지물에 자식 인생을 가로막는 짐이 될거란 생각은 안 하고 살 것이다. 그렇다면 부모들은 자식이 스스로 살아나갈 수 있게 제대로 키웠나? 자식들은 부모를 책임질수 있을만큼 제대로 컸나?
불행을 겪는 집자식을 사위나 며느리로 받아들일 수 있나? 시청자에게 내놓을 질문들이다.

3. 사회와 세태에 관하여
가족 이기주의를 당연시 하는 분위기 때문일 수도 있고, 내 남편, 내 자식만 잘 되라는 바람이 지나쳐 남의 불행을 가까이하면 읊는단 미신까지 생겨나서 일 수도 있고, 전통과 학습 따윈 없는 자잘한 부자가 넘쳐나서 일 수도 있고. 좁은 나라에서 태어나 넓은 세상은 못 본 채 자라고 늙어서 일수도 있고, 우리 나라 가정들의 가치관은 건강한 방향성을 찾지 못한 채 혼란을 겪고 있다.
수치심 없이 드러내는 신분상승에 대한 욕구와 물질 명품 지향의 속물 근성, 중상층이 중류층을 멸시하는 전박함.
중하층이 추락하는 중류층에 행하는 무언의 보복, 불행한 타인에 대한 배려나 격려는 이상주의자들의 사치라 여기는 인색한 짚고 넘어가야 할 이야기는 많다.

4. 가족에 관하여
동떨어진 세상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닌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가족의 이야기.
'유복한 일생을 막연히 기대하며 살아온 가족이 불행을 극복하고 다시 행복한 식탁에 들러앉게 되기까지의 과정' 을 그릴 이 드라마는 지금 누리는 평화와 행복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것인지. 위기에 처했을 때 가족의 애정이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하는지. 부모의 사랑이 자식에게 어떻게 자신감과 용기를 갖게 하고, 역경을 헤쳐나가고 희망을 되찾게 하는지.

자식들이 건강한 희망을 향하여 똑바로 설 때, 부모의 노고와 희생이 어떻게 보답 받는지, 그리고 누구에게나 닥칠 수 있는 불행을 겪는 가족들에게 이겨라, 이겨내라 응원하는 것이 어떤 기적을 가져오는지, 불행는 우리에게도 불현듯 닥칠 수 있다고 여기며 준비하고 살아가는 것이 어떤 저력을 갖게 하는지. 사색의 계절 만추에 부모 자식 모두에게 깊이 생각하고 느낄 기회를 주는 동시에 세대를 넘어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으리라 본다.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

Comment on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