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꽃 순정 22회

Published on by skyupi.over-blog.com

호박꽃 순정 22회 다시보기

호박꽃 순정 22회 다시보기



호박꽃 순정 22회 동영상 다시보기 클릭!>>

호박꽃 순정 22회 내용 줄거리 다시보기:

준선은 재환의 다리를 주물러 주며 점쟁이가 했던 말을 언급하며 민수의 머릿속에는 원망과 복수심이 있다고 은근슬쩍 던진다. 이에 재환은 앞으로 민수를 어쩌면 좋겠느냐며 걱정하는데, 준선은 일부러 이제 민수와는 평범한 부모자식으로는 못산다고 말한다.

이윽고, 준선은 민수의 방에 들어가서는 세상을 배우려면 엄동설한에 손발에 동상이 걸려가며 배우는 거라는 뼈있는 한마디를 던지는데, 민수는 그럼 이제 자신을 어떻게 할거냐고 말한다.

한편, 순정은 오랜만에 자신을 찾아온 민수에게…

온라인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클릭!>>

드라마 다시보기 클릭!>>

호박꽃 순정 시놉시스 다시보기:

드라마는 인간의 이야기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의 '왜곡된 관계 속에서 발생하는 갈등' 에서 재미를 찾아내는 것도 하나의 경쟁력있는 방법이다. 그러나 인간은 없고 꼬이고 꼬여서 더 이상 꼬아댈 수 없는 기형적인 관계만이 뼈다귀처럼 앙상한 드라마는 문제가 좀 있다. 인간이 천착할 수 있는 드라마로 회귀하고 싶다.

이 다라마의 한 축은, 특별한 능력도 가진 것도 없지만,
만나지는 모든 사람을 사랑해 낼 수 있는 성품 하나를 가진 주인공 순정이, 어려운 처지에서도 행복한 미래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투박하지만 속정 깊은 이웃들의 보살핌속에서 꿈과 사랑 을 이루어 가는 성공 드라마이며, 그 이웃들의 웃음과 눈물 섞인 삶을 유쾌하게 그려낸 라이트 터치 휴먼드라마이다.

그리고 또 다른 축은, 자신의 불우한 환경 때문에,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세상의 중심으로 접근할 수 없을 거라 믿었던 준선이라는 여인이 자신을 거쳐 간 세 남자를 모두 기만하고, 자식까지 버려가며 성공에 접근했지만, 성공을 코앞에 두고, 결국 자신이 버리고 왔던 딸 순정 때문에 발목이 잡혀, 살아온 인생 앞에 무릎을 꿇어야하는 한 여인의 왜곡된 욕망과 엄중한 인생의 심판을 그린, 안타까운 인생질곡의 이야기다.

그리고 그들의 애증과 용서를 그린 드라마이다.
호박꽃 순정은 성품이 착한 주인공 순정이 어려운 처지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뤄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다

호박꽃 순정 등장인물:
                         배종옥(강준선), 이청아(순정), 진태현(민수),
                         임현식(오영감), 신은정(오경복), 반효정(장여사)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

Comment on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