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의 집 11회

Published on by skyupi.over-blog.com

즐거운 나의 집 11회 다시보기

즐거운 나의 집 11회 다시보기



즐거운 나의 집 11회 동영상 다시보기 클릭!>>

즐거운 나의 집 11회 내용 줄거리 다시보기:

당신.. 꼭 이렇게까지 해야 했어?
은필이 살해된 날 밤 상현의 과속통지서를 입수하게 된 신우. 상현의 행적에 의심을 품고 진서를 찾아가지만 흔들리는 진서의 모습에 자세히 묻지 않는다.

과속통지서를 가지고 그날 행적에 대해서 묻는 진서에게 상현은 패닉상태의 윤희의 전화를 받고 진정시키러 별장을 찾아갔다고 대답한다. 상현에게 실망한 진서는 재판까지 가지 말고 빨리 끝내잔 말을 상현에게 전하는데...

온라인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클릭!>>

드라마 다시보기 클릭!>>

MBC 수목 미니시리즈 즐거운 나의집 시놉시스 다시보기:

기획의도
My Sweet Home
세계의 모든 나라 사람들이 애창하는 '즐거운 나의 집'을 작곡한 죤 하워드 페인은 한번도 가정을 가져본 적이 없는, 집도 없이 떠돌던 나그네 였다고 한다.

'꽃 피고 새 우는 집' 을 찬양한 이 노래는 독신 남자의 환상일 뿐인 것이다.
덕분에 우리 모두 가정은 '기쁘고 즐겁게 쉴' 곳 이어야 한다는 이상을 지니게 되였으나, 사실 가정은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곳이 아니라 가족들 간의 욕망이 부딪치고, 무수한 갈등이 생기고, 서로 다른 의견이 충돌하는 곳이다. 그 모든 문제를 해결해가면서 서로를 좀 더 사랑하고, 서로가 좀 더 성숙해지는 곳 이 가장인 것이다.

가정의 중심에 서있는 부부.
결혼 십년차 부부의 살벌한 '장미의 전쟁'을 통해, 남편과의 불화를 견디다 못해 남편을 죽였을지도 모르는 한 여자를 통해,그들이 부대끼며 몸부림치다 결국 깨닫게 되는 과정을 통해, '즐거운 나의 집'은 처음부터 세팅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인생의 엔딩까지 줄곧 만들어가는 것임을 보여주고 싶다.

그래서 왕이든 농부든 자기 가정에서 기쁨을 찾는 자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란 괴테의 말을 우리 모두 실감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수목드라마 즐거운 나의 집 등장인물:
                                            김혜수(김진서), 황신혜 (모윤희), 신성우(이상현),
                                            윤여정(성은숙), 이상윤(강신우), 김갑수(성은필)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

Comment on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