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는 외박중 10회

Published on by skyupi.over-blog.com

매리는 외박중 10회 다시보기

매리는 외박중 10회 다시보기



매리는 외박중 10회 동영상 다시보기 클릭!>>

매리는 외박중 10회 내용 줄거리 다시보기:

무결과 서준의 키스를 본 매리는 충격을 받지만 내색하지 않은 채 무결과 함께 상처극복 체험을 하며 무결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간다.
다음날 서준 가족에 대한 루머기사와 함께 무결과의 스캔들기사까지 연달아 터지자  JI의 드라마 ‘원더풀데이’는 투자에 심각한 문제가 생기게 된다.

서준은 ‘원더풀데이’ 출연을 포기하려하고,정인은 현실을 피하지 말고 사실을 알리자며 기자회견을 제안한다.
기자회견장에서 무결에 대해 묻는 질문에 서준은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얘기해버리고.
무결에 대한 서준의 마음을 알게 된 매리는 도저히 마음이 진정이 되질 않아 결국 서준을 찾아가 무결을 진심으로 생각한다면 더 이상 힘들게 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사업과 매리와의 관계 등 정인의 여러 가지가 못마땅한 정석은 투자금을 당장 회수하겠다고 하고 자신의 잘못으로 이 모든 상황이 벌어진 것 같은 매리는 다시 결혼 계약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며 마지막으로 정인에게 기회를 달라고 정석에게 매달리는데...

온라인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클릭!>>

드라마 다시보기 클릭!>>

매리는 외박중 시놉시스 다시보기:

인생은 모든 길을 다 갈수 없다. 해서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다.
'매리는 외박중' 은 이 선택에 대한 '리얼리티 가상 결혼 드라마' 이다.
최근 가상 결혼 생활을 다루는 리얼 다큐 프로그램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가상의 부부가 다큐와 쇼를 넘나들며 결혼을 마치 미션처럼 수행한다.가족이 부재하고, 밤의 '부부 생활' 이 빠진 가짜 결혼생활이지만 시청자들은 마치 진짜인 듯 간접적인 결혼 체험에 흥미를 느끼고 있다.

전통적 시대에 결혼은 신성한 것이었지만, 이제는 결혼이 쇼가 되는 시대가 왔다.
인생은 모든 길을 다 갈 수 없다. 해서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다.<매리는 외박 중>은 이 선택에 대한 <리얼리티 가상 결혼 드라마>이다.그동안 트렌드였던 결혼 이전의 '동거'가 아닌, 결혼 이후의 '생활' 을 다룬다.
한 사람을 놓는 고민이 아닌, 두 사람을 동시에 비교하는 이중 결혼을 하게 된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부모님이 원하는 조건 좋은 사람 사이에서 하게 되는 갈등.흔히 우리가 말하는 '사랑과 조건' 두 가지를 모두 체험하게 되는 결혼이다.
홍대에서 보헤미안의 삶도 살아보고 청담동에서의 럭셔리한 삶도 살아 보게 된다.그렇게 100일 동안 두 가지 삶을 살아 본 후 최종 선택을 하게 되는 것이다.

결혼은 판타지이고 현실이다. 결혼에 관한 이 두 가지 상반된 모순이 바로 <매리는 외박 중>의 정체성이다. 드라마는 가상과 현실의 세계를 넘나드는게임 같은 상황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사랑과 행복에 관한 질문을 던지려 한다.

최근 젊은 부부들은 혼인 신고를 하지 않거나, 미루는 비율이 높아졌다.경박해지는 결혼 문화, 높아지는 이혼율 속. 결혼의 진실성이 위협받는 시대다.남편이 두 명인 이중 결혼 생활이라는 다소 파격적인 설정으로 시작되지만<매리는 외박 중>이 지향하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은 여전히 신성하고소중한 선택'이 돼야 한다는 것이다. 개인이 건강하고 결혼이 건강해야, 가정이 건강하고 사회가 건강하다.

<매리는 외박 중>은 젊은이의 일과 사랑, 삶의 의미를 흥미 있고 경쾌하게 그리는 가운데, 결혼과 사회, 가족과의 화해에 대한 의미 있는 드라마가 되기를 희망한다.

매리는 외박중은 연애와 담쌓고 지내던 철벽녀 위매리가 우연히 데스메탈 그룹의 보컬 강무결과 연애를 시작하지만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 정인이 둘 사이에 끼면서 발생하는 톡톡 튀고 발랄한 삼각관계를 그린 드라마다.

매리는 외박중 등장인물:
                            문근영(위매리), 장근석(강무결), 김재욱(정인),
                            김효진(서준), 박상면(위대한), 박준규(정석)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

Comment on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