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 전쟁의 여신 1회

Published on by skyupi.over-blog.com

아테나 - 전쟁의 여신 1회 다시보기

아테나 - 전쟁의 여신 1회 다시보기



아테나 - 전쟁의 여신 1회 동영상 다시보기 클릭!>>

아테나 - 전쟁의 여신 1회 내용 줄거리 다시보기:

북한 원자력 연구소장인 김명국박사의 망명을 돕고 있던 조명호는 김박사의 망명계획이 탄로났다는 형준의 보고에 정보가 새고 있는 것은 아닐까 심각해한다. 이어 비상회의를 소집하고 김명국박사의 망명을 위한 해결책을 찾아 나서기 시작하고,

특수임무를 맡기기 위해 용관을 찾는다. 비밀리에 명호를 만난 용관은 특수요원들을 소집한다. 하지만 또다시 누군가에 의해 작전에 방해를 받게 되고, 그로부터 3년 후, 용관은 다시 한번 명호의 부름을 받는다.

NTS의 신임국장이 된 용관은 새로운 특수임무를 성공시키기 위해 다시 요원들을 선발하는데……

온라인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클릭!>>

드라마 다시보기 클릭!>>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시놉시스 다시보기:


신기술과 사라진 핵폭탄!
예측할 수 없는 운명으로 얽힌 이들의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멀지 않은 미래의 한반도, 남과 북의 노력으로 통일은 거스를 수 없는 역사의 흐름처럼 여겨진다.
통일을 위한 막대한 자금이 필요했던 정부는 획기적인 신기술인 TWR 이라는 고속화 원자로 개발에 성공, 세계 여러 나라로부터 원자력 발전 기술 이전 요청을 받는다. 이에 정부는 세계 에너지 역사를 바꿀 수 있는 TWR 개발의 여파로 생길 수 있는 테러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범국가적 위기 방지 기관인 NTS(National anti-Terror Service)를 창설한다.

국정원에서 NTS로 차출된 정우(정우성)는 오랫동안 그려왔던 진정한 첩보원의 삶이 드디어 펼쳐지리라 기대했다. 하지만 국정원 최고의 특수요원이었던 정우가 NTS에서 맡는 주된 업무는 고작 탈북자 감시가 전부.

그런 그에게 어느 날 이탈리아로 건너가 북한 출신의 테러리스트들의 동향을 파악하라는 임무가 하달된다.
정우는 자신이 감시하던 전직 북한 대외정부 조사부 요원 출신의 탈북자이자 유럽의 정보통이었던 기수(김민종)와 함께 이탈리아를 찾는다. 하지만 정우가 쫓던 테러리스트들은 현 정권 대통령(이정길)의 딸인 수영(이보영)을 납치하고 대한민국은 이 같은 초유의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재희(이지아)를 중심으로 한 본국의 NTS 요원들을 급파한다. 하지만 사건 해결을 위해 테러리스트들과 협상을 벌인 이는 갑작스럽게 등장한 혜인(수애)이였다. 혜인은 정우가 마음에 품고 있었지만 말조차 붙이지 못하는 국정원 전시관의 안내원이었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자신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혜인의 등장에 이어 미 국토 안보부의 동아시아 지부장인 손혁(차승원)의 등장으로 NTS 요원들은 혼란스럽기만 하다.

정우가 이 과정에서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은 NTS 내에 존재하는 'solution' 이라 불리는 비밀 조직.하지만 그 조직의 존재 자체보다 그를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첩보 기관들조차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집단에 혜인이 소속되어 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그녀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solution'의 정체에 접근해갈수록 의문의 사건들이 계속되고, 이 모든 배후에 자신이 상상할 수 조차 없는 거대한 힘이 존재함을 직감한다. 세계의 권력 구조를 재편할 거대한 음모의 실체, '아테나'가 바로 그것. 하지만 정우가 '아테나'의 실체에 다가갈수록 진실은 멀어지고 그조차 감당하기 힘든 비극이 가까워지고 있었다.

과연 '아테나'의 정체는 무엇일까? 그리고 'solution'을 둘러싼 혜인과 손혁이 감추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격 작품으로 한반도 평화를 놓고 피할 수 없는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다.


아테나 - 전쟁의 여신 등장인물:
                                     정우성(이정우), 차승원(손혁), 수애(윤혜인),
                                     이지아(한재희), 김민종(김기수), 최시원(김준호)

To be informed of the latest articles, subscribe:

Comment on this post